휴대전화로 카푸치노 결제하기 – 만약, 언제, 어떻게


모바일 통신 및 결제 산업의 비접촉 소액 결제 이니셔티브가 실현되면 주머니에 무거운 동전이 가득 찬 불편함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NFC(Near Field Communications)로 알려진 비접촉 기술은 이미 운송 시스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의 Oyster 카드 시스템이나 뉴욕시의 MasterCard PayPass의 최근 시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은 폐쇄 루프인 경우가 많으며 사용자가 한 가지 유형의 거래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교통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한 Oyster 카드의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롤링 신용 카드 위임장을 제공하여 카드에 자금을 조달하거나 기존 은행 관계를 통해 신용을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하면 오늘날 지갑에서 현금을 잃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자가 돈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오늘날 운송 시스템의 NFC 카드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 중 돈과 휴대폰 없이 집을 떠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통합할 수 있는 기회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이러한 융합을 실현하는 실제적인 과제는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영향은 현재까지 모바일 또는 결제 산업이 경험한 것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 핸드셋은 새로운 인터페이스(무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수준 모두에서)를 지원해야 하고, 지불 및 모바일 코어 네트워크는 이 새로운 채널을 안전하게 지원해야 하며, 가맹점 터미널과 소매업체의 EPOS 시스템은 변화해야 하며 물론 소비자는 필요합니다. 교육.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2025년까지 비접촉식(NFC) 지불 방식이 구식 현금을 능가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려면 대규모 투자가 자금을 조달하고 새로운 경제적 가치 시스템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일본 시민은 수년 동안 다양한 판매점에서 휴대폰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리고 있습니다. 나머지 세계는 왜 그렇게 뒤처져 있습니까? 기술적 우위인가? 아마도 문화적 현상일까요? 아니면 단순히 시스템이 도쿄의 철도 사업자에 의해 구동되었기 때문일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